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다양한 스토리

다양한 스토리

널담의 가치를 담은 이야기를 들려드려요 :-)

게시판 상세
제목 [NO.20] 지구의 날 기념! 친환경에 진심인 브랜드들이 만났다🌳
작성자 널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5-04 16:57:0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32



안녕하세요 널담입니다😊


지난 4월 22일은 ‘지구의 날🌳’이었어요!
지구의 날은 지구 환경 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서 자연보호자들이 제정한 지구 환경 보호의 날이랍니다. 다들 ‘지구의 날’ 어떻게 보내셨나요?😆

널담은 지구의 날을 기념하며 친환경 오랄 케어 브랜드 ‘닥터노아’와 콜라보를 진행했어요👊🏻
닥터노아는 자연에서 얻은 천연 대나무 소재 및 천연, 천연 유래 성분으로 사람과 환경에게 이로운 친환경 오랄케어와 함께 가장 ‘건강한’ 환경을 지향하는 브랜드입니다.
널담의 푸드 업사이클링 제품 병아리콩스낵과 닥터노아의 친환경 대나무 칫솔로 구성된 친환경 콜라보 상품을 단 하루! 지구의 날에만 판매를 진행했었죠!😎



[친환경 콜라보 상품이 더욱 특별했던 점!✨]


"국내 최초 푸드 업사이클링 스낵, 널담 병아리콩스낵"

널담에서는 자체 기술로 계란 흰자를 대체하는 비건 원료인 ‘아쿠아파바’를 만드는 과정에서 병아리콩을 사용하게 되는데요. 
생산 후에는 대량의 병아리콩 펄프를 버려야만 했어요.
남은 ‘병아리콩 펄프’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? 널담은 고민하게 되었고! 그렇게 출시된 제품이 바로 병아리콩스낵이에요.
국내 최초로 푸드 업사이클링을 스낵에 적용해 식품 폐기의 환경 문제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했던 널담의 노력, 느껴지시나요?!💙


“플라스틱은 98% 줄여 만든 최적의 대나무 칫솔, 닥터노아 마루 대나무 칫솔 스탠다드🤔"

친환경 오랄 케어 제품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브랜드인만큼 닥터노아의 친환경 대나무 칫솔의 스펙 또한 남달랐어요.
널담과 콜라보 한 제품 ‘닥터노아 마루 대나무 칫솔 스탠다드’는 치과의사, 공학박사, 디자이너가 무려 8년간의 연구 끝에 찾은 최적의 대나무 칫솔이라고 해요!
일반 칫솔에 비해 플라스틱은 98%로 줄이고 양치는 더 섬세하고 개운하게 만들어진 칫솔이라는 사실..!
칫솔을 교체해야 할때! 그냥 쓰레기통으로 직행이 아닌 화분의 네임택으로 리사이클링이 가능한 칫솔이라는 꿀팁까지👍(환경에 해롭지 않아요👀)



이후에도 널담은 푸드로 업사이클링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꾸준히 고민하고 있어요!
널담은 앞으로 ‘맛있는’ 푸드 업사이클링 제품을 출시하며 여러분들과 함께 환경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할게요!
머지않은 미래에 곧 푸드 업사이클링 제품 하나가 곧 출시 할지도..?!(약스포😙)


첨부파일 인스타_지구의날_2_지구의날_메인이미지.jpg , 인스타_병아리콩스낵플레이버_0328.png , 인스타_지구의날_2_지구의날_인스타_3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